UPDATED. 2024-03-29 00:36 (금)
여기어때X소니뮤직, 취향대로 즐기는 음악리스트 '여플리'
상태바
여기어때X소니뮤직, 취향대로 즐기는 음악리스트 '여플리'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2.09 2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최문석 대표가 이끄는 여기어때가 소니뮤직과 함께 올 겨울을 겨냥한 음악 큐레이션 ‘여행 플레이 리스트(여플리)’를 발표했다. 

종합숙박·모바일티켓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가 9일 소니뮤직과 협업한 여플리를 공개했다.

여기어때는 "따뜻한 연말에 어울리는 음악을 한 데 모아 큐레이션 리스트를 선보였다"며 "따뜻한 스파를 즐길 때, ‘불멍’ 할 때, 산책할 때 등으로 테마를 나눠 이용자들 취향을 고려해 선곡했다"고 전했다.

특히 루엘, 사샤 슬론, 테이트 맥레이 등 다양한 장르의 팝 아티스트를 소개한다. 여플리는 여기어때 앱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여플리 감상평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 여플리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선물한다. 에어팟 3세대 프로, 팝 가수 사샤 슬론의 ‘Only Child’ LP음반, 크리스마스 마스크 스트랩 등이 이벤트 참가자를 기다린다. 감상평은 이달 21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한편 여기어때는 이달 초 모델 폴킴이 출연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형태인 이번 영상은 폴킴이 핑클의 ‘화이트’를 편곡해 불렀다. 영상은 도심 숙소에서 맛집 메뉴를 포장해 즐기는 차분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며 “안전하고 청결한 숙소에서 취향대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휴식이 핵심”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