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팝' 2종 출시
상태바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팝' 2종 출시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0.12.1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오리온의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에서 신제품 '오!그래놀라팝' 2종을 출시한다. 

오리온은 15일 "오!그래놀라팝은 한 끼 식사로 부담 없이 그래놀라를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가벼운 식감과 대중적인 맛을 강화한 제품"이라며 "그래놀라에 국산 쌀, 귀리, 통밀, 호밀, 옥수수 등을 곱게 갈아 열과 압력으로 ‘퍼핑(Puffing)’한 오곡볼을 더해 가볍고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한 게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퍼핑한 오곡볼에는 아몬드 분말을 묻혀 씹을수록 더욱 바삭한 식감과 함께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건강한 한 끼 식사가 될 수 있도록 호박씨, 아몬드 등 견과류도 담았다"며 "패키지 디자인도 ‘가볍고 바삭한 식감의 그래놀라’ 콘셉트에 맞춰 비비드한 컬러를 사용해 발랄하고 생동감 있는 느낌을 강조했다. 미세 후크 지퍼가 달린 스탠딩 파우치 형태로 선보여 오랜 시간 제품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편의성도 높였다"고 덧붙였다.

크랜베리와 아몬드를 넣은 ‘크랜베리 아몬드’와 초코볼, 초코우유볼, 아몬드볼 등 3가지 오곡볼과 아몬드를 넣어 즐길 수 있는 ‘초코 아몬드’ 2종으로 출시했다.

[사진=오리온 제공]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는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선보인 간편대용식 제품이다. 농협에서 제공하는 국산 쌀과 호밀, 귀리 등을 그대로 가공해 만든 ‘오!그래놀라’ 6종(검은콩, 과일, 야채, 카카오, 딸기, 단백질)과 ‘오!그래놀라바’ 4종(검은콩, 무화과베리, 단호박고구마, 카카오&유산균볼)이 있다.

오리온은 "최근 건강 트렌드 및 집밥 수요 증가에 힙입어 올해 11월까지 누적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70% 이상 증가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다양한 타깃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기존 오!그래놀라 라인업에 이어,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맛과 가벼운 식감의 새로운 그래놀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1인 가구 및 재택 근무자, 가벼운 식사를 원하는 바쁜 학생 및 직장인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적합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