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BBQX카카오, 14일부터 컬래버 프로모션
상태바
BBQX카카오, 14일부터 컬래버 프로모션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2.15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윤홍근 회장이 이끄는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BBQ)가 카카오와 대규모 컬래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BBQ는 15일 "이번에 준비한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위해 리틀 라이언, 리틀 어피치, 리틀 무지, 리틀 콘 등 카카오프렌트 캐릭터를 이용한 ‘리틀 프렌즈 세트’ 8종을 출시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으로 회식, 모임 등 외부활동이 제한됨에 따라 연말연시 가족과 지인 등 ‘홈 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소개했다.

14일부터 리틀 프렌즈 세트 8종을 BBQ 앱이나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은 BBQ와 카카오가 함께 준비한 소스 플레이트 4종(리틀 라이언, 리틀 어피치, 리틀 무지, 리틀 콘) 중 1개를 랜덤으로 무료로 받게될 뿐 아니라 특별히 제작된 '리틀 프렌즈 캐릭터 패키지'로 포장된 제품을 전달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BBQ에서 준비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사진=BBQ 제공]
[사진=BBQ 제공]

특히 BBQ는 이번 리틀 프렌즈 세트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동안 해당 세트 주문시 일정금액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사랑하는 캐릭터 리틀 프렌즈와 전 국민 대표 간식 BBQ 치킨의 컬래버 상품을 통해 연말연시 행복한 시간을 즐기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즐거움과 재미를 겸비한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여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