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58 (금)
배우 김수현, 포스코건설 '더샵' 새 광고모델 선정
상태바
배우 김수현, 포스코건설 '더샵' 새 광고모델 선정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2.16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배우 김수현이 포스코건설 아파트 브랜드 더샵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됐다. 김수현은 지난 2011년까지 더샵 광고모델로 함께했던 배우 장동건 이후 10년 만에 새로운 얼굴로 활약할 예정이다.

포스코건설은 "기본에 충실한 아파트 브랜드 더샵의 지향가치에 가장 적합한 이미지를 갖춘 배우가 김수현 씨"라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사진=포스코건설 제공]
[사진=포스코건설 제공]

 

이어 "김수현의 철저한 자기관리와 최선을 다하는 이미지가 ‘주거의 본(本)으로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스코건설 더샵의 주거 철학을 잘 대변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김수현가 참여한 광고는 ‘주거의 본(本)이 되다’라는 더샵의 슬로건과 함께 지난 11일부터 서울 주요 지역 옥외 광고, 시내버스, 주요 지하철 역사 등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더샵의 공식 유튜브 채널 ‘더샵TV’서 볼 수 있다.

 

[사진=포스코건설 제공]
[사진=포스코건설 제공]

 

1988년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인 김수현은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등 인기 드라마에서 배려 깊은 남성상을 보여주며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군 전역 이후 지난 6월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안방극장에 복귀한 김수현이 과연 어떤 차기작으로 인기 행보를 이어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더샵TV' 를 통해 김수현씨의 광고촬영장면을 메이킹필름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김수현씨의 촬영의상 등을 증정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