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감성보컬' 임지안 크리스마스 시즌 스페셜 커버, 팬들에게 '위로와 사랑의 메시지'
상태바
'감성보컬' 임지안 크리스마스 시즌 스페셜 커버, 팬들에게 '위로와 사랑의 메시지'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0.12.23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차세대 감성 보컬' 임지안(LIM ZIAN)이 크리스마스 시즌 스페셜 커버 영상을 통해 팬들을 만났다.

임지안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공식 채널에 팝스타 앨리샤 키스의 '메이크 잇 투 크리스마스'(Make It To Christmas)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임지안은 '메이크 잇 투 크리스마스'를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불렀다. 화려한 크리스마스트리를 옆에 두고 루돌프 모자를 쓴 임지안의 귀여운 외모와 동시에 감미로운 음색까지 곁들어진 완성도 높은 영상이 만들어졌다. 특히 임지안은 이번 영상을 직접 촬영하고 편집하면서 팬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노력했다는 후문이다.

[사진=에이티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에이티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임지안은 23일 소속사 에이티원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코로나 19 관련 상황으로 '집콕'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드리고자 커버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많은 분께 따듯한 위로를 전하고 싶다"고 설명했다.

앞서 임지안은 1년 8개월 만의 신곡 '아무 일 없던 것처럼'을 발매했다. '아무 일 없던 것처럼'은 이별을 직감한 순간 느낀 감정을 솔직하고 담백한 노랫말로 표현한 미디엄 템포 발라드곡으로 감성 보컬 임지안의 가창력을 제대로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