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울림엔터테인먼트 ‘울림 더 라이브 시즌3' 포스터 공개 '시즌2 뛰어넘는 영상미+공연+라인업 포진
상태바
울림엔터테인먼트 ‘울림 더 라이브 시즌3' 포스터 공개 '시즌2 뛰어넘는 영상미+공연+라인업 포진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0.12.2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아이돌 명가로 자리 잡은 울림엔터테인먼트가 ‘울림 더 라이브’가 세 번째 시즌을 확정하고 팬들에게 소식을 알렸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오후 9시, 공식 SNS를 통해 ‘울림 더 라이브’ 시즌 3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울림 더 라이브’ 시즌 3의 로고가 선명하게 그려져 있고 마치 방송이 재생되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코로나 19 시국에 특화된 영상 중심의 언택트 공연임을 암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실제 ‘울림 더 라이브’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희소성 있는 라이브 영상 콘텐츠다. 매번 똑같은 노래가 아닌 콘서트, 팬 미팅에서만 볼 수 있었던 히든 스테이지를 기획해 팬들에게 특별한 노래선물을 해왔다.

특히 이번 시즌은 ‘울림 더 라이브 2’보다 더 높은 퀄리티의 영상과 풍성해진 라인업, 다양한 구성으로 이전보다 더욱더 재미있고 희소성 있는 공연을 보여줄 계획이다.

앞서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울림 더 라이브’ 시즌 1, 2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원곡과는 색다른 분위기를 선보이며 음악 팬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어모은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