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8:38 (목)
장기용, 박해진X박기웅 '투팍토크여행3' 출격한다 [공식]
상태바
장기용, 박해진X박기웅 '투팍토크여행3' 출격한다 [공식]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4.14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최근 드라마와 영화를 종횡무진 누비며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장기용이 네이버 오디오클립 ‘투팍토크여행 시즌3’에 출연한다.

마운틴무브먼트는 "평소 장기용은 박해진 선배의 열혈 팬으로 투팍토크여행에 각별한 애정을 전해왔고, 박해진의 러브콜로 출연하게 됐다"고 14일 밝혔다.

 

(왼쪽부터) 배우 박해진, 박기웅, 장기용 [사진=마운틴무브먼트,강엔터테인먼트,YG엔터테인먼트 제공]
(왼쪽부터) 배우 박해진, 박기웅, 장기용 [사진=마운틴무브먼트,강엔터테인먼트,YG엔터테인먼트 제공]

 

내달 24일 공개되는 '투팍토크여행 시즌3’ 장기용 편은 ‘내 인생의 드라마’라는 주제로 드라마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박해진, 박기웅, 장기용 세 배우가 청취자들의 사연에 얼마나 따스한 공감 솔루션으로 답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장기용은 현재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6월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새콤달콤’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 가운데, 스케줄까지 조율하며 선배들과의 만남에 열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전 시즌 조회수 1위를 기록하며 6000만 재생수를 목전에 둔 네이버 오디오클립의 대표채널 '투팍토크여행'은 배우 장기용의 출연 확정으로 인기몰이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화려한 게스트 군단의 입담과 일상에서 녹아 든 청취자들의 다채로운 사연이 조화를 이루며 시즌 후반부에 접어든 ‘투팍토크여행 시즌3’는 평일 밤 10시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만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