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23 (금)
[새앨범] 미스트롯 시즌1 TOP7 두리, 24일 신곡 '이별이라 말하지마요' 발매 '가창력 살린 감성 트롯 매력'
상태바
[새앨범] 미스트롯 시즌1 TOP7 두리, 24일 신곡 '이별이라 말하지마요' 발매 '가창력 살린 감성 트롯 매력'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1.04.23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미스트롯 시즌 1에서 뛰어난 미모와 가창력으로 관심을 끌었던 가수 두리가 신곡을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포트비트컴퍼니 측은 23일 "두리의 신곡 '이별이라 말하지마요'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별이라 말하지마요’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고 추억을 회상하면서 영원히 이별을 말하지 말자고 말하는 연인의 마음을 서정적 가사로 녹여냈다. 특히 애절하면서도 감미로운 멜로디를 기반으로 두리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애절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트로트와 발라드 장르의 중간지점에 있는 노래다.

[사진=포트비트컴퍼니 제공]
[사진=포트비트컴퍼니 제공]

 

두리는 지난해 발매한 미니 앨범 ‘예쁨주의보’에서 세미한 트로트 장르로 다양한 4차원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하지만 이번 곡에서는 두리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가창력을 중심으로 뛰어난 실력을 갖춘 트로트 보컬로서 매력을 살릴 예정이다.

이번 곡은 두리의 ‘예쁨주의보’와 장윤정, 다비치, 홍진영 등의 노래를 만들어낸 조영수 작곡가 사단의 이유진 작곡가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유진 작곡가는 "'예쁨주의보' 때부터 두리의 매력적인 보이스 컬러에 걸맞은 곡을 만들자는 마음이 있었고 그렇게 탄생하게 된 곡이 ‘이별이라 말하지마요’"라며 "두리는 더욱 더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이기 위해 오랜 시간 연습에 매진했고 여러 차례 녹음을 이어가며 곡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 관계자도 "그동안 ‘4차원 공주’로 대중들에게 즐거움을 드렸던 두리가 신곡 ‘이별이라 말하지마요’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며 "'감성 트로트 공주'로 변신한 두리의 새로운 매력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두리는 지난 2019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시즌 1’에 출연해 미스코리아를 연상시키는 조각 같은 비주얼과 탄탄한 가창력, 예능감까지 선보이며 '트로트 공주'라는 이미지를 얻어 TOP7 오르는 성과를 만들어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