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공연] 경기콘텐츠진흥원 주최 ‘2021 아무공연’ 개최일정 발표 '터치드-재주소년 등 온오프 공연 확정'
상태바
[공연] 경기콘텐츠진흥원 주최 ‘2021 아무공연’ 개최일정 발표 '터치드-재주소년 등 온오프 공연 확정'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1.05.31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는 ‘2021 아무공연’이 개최 장소와 일정을 발표했다.

경기콘텐츠진흥원(이사장 박무, 이하 경콘진)은 "‘2021 아무공연’을 경기콘텐츠진흥원과 경기아트센터 유튜브 채널에서 각각 6월 3~4일 오후 6시, 5~6일 오후 5시에 무관중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무공연’은 코로나 19 사태 장기화로 무대를 잃어버린 경기도 뮤지션의 온라인 공연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경기도형 문화 뉴딜 프로젝트’로 처음 진행된 ‘2020 아무 공연’은 다양한 장르의 유명 인디뮤지션들이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사진=경기콘텐츠진흥원 제공]
[사진=경기콘텐츠진흥원 제공]

 

올해는 총 607팀의 경기도 뮤지션이 지원했다. 이 중 역대 가장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총 100팀이 선발됐다. 제31회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 대상을 수상한 터치드, JTBC 싱어게인에 출연한 재주소년, 하진(림하라) 등 다양한 장르의 실력파 인디뮤지션들이 공연을 펼친다. 또한, 각 팀 뮤지션이 직접 선택한 개성 있는 색으로 꾸며진 무대도 기대감을 쏠리게 하고 있다.

‘2021 아무공연’은 시청자들에게 퀄리티 높은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사전 녹화한 공연을 6월 3일부터 6일까지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콘텐츠진흥원 유튜브 채널 ‘경콘진’과 경기아트센터 유튜브 채널 ‘꺅!tv 경기아트센터’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온라인 스트리밍 후에는 경기뮤직 유튜브 채널에 팀별 영상을 각각 게시할 예정이다

경콘진 관계자는 "아무공연을 통해 인디 뮤지션의 공연을 지원하는 한편, 문화생활을 잃어버린 도민을 위해 무료 유튜브 스트리밍 공연으로 준비했다"며 "국악, 발라드, 록, 재즈 등 다채로운 음악과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아무공연을 재밌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공연에 대한 세부정보는 경콘진 홈페이지와 경기뮤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