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04 17:19 (월)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재색+엉뚱 '해변의 과학자 소히' 공개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재색+엉뚱 '해변의 과학자 소히' 공개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6.04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가 미모와 괴짜 성격을 갖춘 캐릭터 ‘해변의 과학자 소히’를 추가했다.

남궁훈, 조계현 대표의 카카오게임즈는 4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유니크 영웅 ‘해변의 과학자 소히’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규 영웅 ‘해변의 과학자 소히’는 ‘과학자 소히’와 동일 인물로 과거 ‘캔터배리 고등학교’에서의 인기있던 시절을 잊지 못하고 초유의 다이어트를 강행해 외적인 변신을 이룬 캐릭터다. 운동 신경은 제로에 가깝지만 서핑에는 재능이 꽤 있어 자꾸만 해변으로 나가 사고를 쳐 사람들을 도망가게 만들곤 하는 인물이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해변의 과학자 소히 업데이트와 더불어 오는 17일까지 ‘미래 기사’, ‘여우 신선 나리’, ‘아이돌 기사 단장 에바’와 전용 장비 픽업 소환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에 ‘카마존 랜드‘ 신규 시즌과 16시즌의 길드 레이드 ‘출동! 해상 구조대’도 함께 업데이트 했다.

가디언 테일즈는 오는 17일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로드맵 이벤트’ ‘해변의 축제’를 통해 이벤트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젬’, ‘히어로 크리스탈’, ‘전설의 각성석’ 등의 인게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코인으로 즐길 수 있는 ‘‘거대 뽑기 머신’ 이벤트를 진행해 ‘소환 컨트롤러’, ‘옵션 변경권’, ‘전설 각성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해 7월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의 신규 유니크 영웅 ‘해변의 과학자 소히’와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