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32 (금)
고창 상하농원 야외수영장, 체험과 바캉스를 동시에
상태바
고창 상하농원 야외수영장, 체험과 바캉스를 동시에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6.15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 지역으로 지정된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여름을 맞아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을 오픈한다. 

상하농원은 15일 "‘자연 속에서 품격 있는 휴식’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야외 수영장은 22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투숙객은 물론 방문객도 이용 가능한 공간"이라며 "각각 마련된 대형풀과 유아풀에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최대 50m*24m 국제규격에 맞춘 대형풀을 통해 인근 지역 학생들이 수영연습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썬배드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카바나는 유료로 운영된다.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은 22일 정식 오픈해 9월 5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19~21일 가오픈 기간 동안 입장권 50%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파머스빌리지 수영장 내 '파머스스낵'에선 상하농원 수제공방 레시피 피자와 다양한 공방 스낵 그리고 고창 지역 과일로 준비된 음료와 고창산 돼지고기로 구성된 바비큐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상하농원 제공]
[사진=상하농원 제공]

상하농원은 야외 수영장 오픈을 맞아 파머스빌리지의 다양한 즐길거리를 누릴 수 있는 ‘상하 풀캉스패키지’를 준비했다.

‘체험형 패키지’는 수영장 입장권과 함께 파머스빌리지 숙박과 조식, BBQ 디너, 스파, 농작물 수확체험, 갯벌체험, 먹이주기 체험, 레이트 체크아웃 1시간 등 혜택으로 구성됐다. ‘휴양형 패키지’는 역시 수영장 입장권과 함께 파머스빌리지 숙박과 조식, BBQ 디너, 스파, 카바나 2시간 이용권, 파머스스낵 맥주 2잔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 1시간 등 혜택으로 이뤄졌다. 가격 등 자세한 패키지 구성 내용은 상하농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더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위생관리와 방역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상하농원 방문객들이 자연속에서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통해 재충전 기회를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