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CGV "'블랙 위도우' 골든 티켓, 라이브에서 만나요"
상태바
CGV "'블랙 위도우' 골든 티켓, 라이브에서 만나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15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GV 씨네샵이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블랙 위도우' 골든 티켓을 최초로 선보인다.

국내 최초 영화 굿즈 스토어 CGV 씨네샵은 "15일 저녁 9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쇼핑라이브’를 통해 마블 특집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CGV 씨네샵은 이번 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블랙 위도우’ 골든 티켓부터 알찬 구성의 마블 럭키 박스,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한 다양한 마블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올 여름 최대 기대작 ‘블랙 위도우’ 개봉을 기다린 마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골든 티켓을 선보인다. 골든 티켓이란 이번 블랙 위도우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상품으로, 금괴 형태를 띈 봉투 안에 영화의 아트웍을 활용한 티켓과 마그넷, 그리고 온라인 전용 예매권으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다. 블랙 위도우로 특별 제작한 골든 티켓은 한정수량 판매 예정이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또한, 다채로운 상품들로 구성된 마블 럭키 박스도 한정 판매한다. 마블 유리컵, 반팔 티셔츠, 엽서 컬렉션, 젤펜, 사각 뱃지, 메모패드, 미니선풍기, 컬러링 아트 컬렉션 등 총 9개의 상품을 제공하며, ‘럭키 박스1’과 ‘럭키 박스2’ 두 가지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이 외에 앤트맨부터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헐크까지 각각의 캐릭터별 특징을 잘 살린 마블 히어로잔 세트를 30% 할인가에 판매하며, 씨네샵 스마트스토어에서 선보였던 마블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CGV 씨네샵은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CGV 씨네샵은 "방송 중 진행되는 마블 관련 깜짝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4명에게 ‘블랙 위도우’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라면서 "또한, 라이브에서 구매한 상품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도 ‘블랙 위도우’ 오리지널 굿즈를 선물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GV 씨네샵 라이브 쇼핑은 네이버 쇼핑 내 ‘쇼핑라이브’ 탭에서 15일 저녁 9시부터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또는 CGV 씨네샵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나연 CGV 씨네샵 파트장은 “영화의 감동을 굿즈로 소장하고, 수집하고자 하는 영화팬들의 꾸준한 관심을 확인했고, 그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반짝반짝 빛나는 황금처럼 가슴 속 깊이 남을 황금 영화를 선정해 골든 티켓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영화가 가진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할 멋진 디자인의 골든 티켓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