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8-02 01:19 (월)
인기만점 넷마블 '제2의 나라', 접속 이벤트로 유저들에 답하다
상태바
인기만점 넷마블 '제2의 나라', 접속 이벤트로 유저들에 답하다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6.16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신작 ‘제2의 나라: Cross Worlds(제2의 나라)’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접속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선물 보따리를 푼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16일 “넷마블네오에서 개발한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제2의 나라)’에서 출시 일주일을 기념한 '7일 7색 접속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7일 7색 접속 이벤트’는 푸시 보상으로 ‘4성 이마젠’이 속성별로 제공되는 이벤트로 매일 푸시(알람)가 울릴 예정이다. 일자별로 제공되는 이마젠과 혜택은 다르며 나무속성, 빛속성, 어둠속성 이마젠은 이용자 투표로 결정된 이마젠이 증정된다.

[사진=넷마블 제공]

 

일종의 펫인 이마젠은 전투에 있어서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4성 이마젠’을 속성별로 모두 획득할 수 있다.

또 넷마블은 3대3 실시간 PVP ‘하늘섬 대난투’를 즐기는 이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하늘섬 대난투는 제한 시간 동안 ‘후냐(게임 NPC)’ 15마리를 빠르게 구출한 팀이 승리하는 PVP 콘텐츠로 매주 화, 목, 토, 일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된다.

넷마블은 ▲ 하늘섬 대난투 참여 7회 ▲ 승리 2회 ▲ 폭탄 사용 2회▲ 실버 등급 달성하기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이마젠 소환 쿠폰을 최대 10개 지급한다.

지난 10일 한국, 일본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 출시한 제2의 나라는 사전 다운로드 6시간 만에 한·일 인기 1위, 출시당일 한국 애플앱스토어 매출 1위, 빅마켓 일본 구글·애플 매출 5위를 기록 중이다.

지난 8일 출시한 대만·홍콩·마카오에서는 사전 다운로드 만으로 3개 지역 애플 인기 1위, 출시당일 대만·홍콩 애플 매출 1위, 구글 최고매출 대만·홍콩·마카오 1위를 기록했다.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제2의 나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