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8-02 01:19 (월)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7월 1일 다음 게임 사전예약 시작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7월 1일 다음 게임 사전예약 시작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6.18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이터널 리턴’ 이 카카오게임즈의 ‘다음 게임’을 통해 서비스를 펼친다.

남궁훈, 조계현 대표의 카카오게임즈는 18일 “님블뉴런이 개발한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이 다음달 22일 ‘다음 게임’(Daum 게임) 서비스를 앞두고 내달 1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터널 리턴은 앞으로 다음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되며 국내 게임 이용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한 층 강화한다. 특히 더욱 편리해진 친구 추가 기능과 카카오톡 플랫폼을 이용한 정보 접근 등 한 층 대중적인 배틀 아레나 게임으로 한 발 더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무엇보다 글로벌 원 빌드 서비스 정책에 따라 다음 게임 이용자와 ‘스팀’ 의 글로벌 게이머가 하나의 서버에서 만나 진정한 글로벌 배틀 아레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으로 2주 단위로 진행되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활발한 콘텐츠 추가를 통해 게임의 재미와 완성도를 지속해서 끌어올리고 있다.

이터널 리턴의 다음 게임 서비스 사전예약 정보는 다음달 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이터널 리턴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밖에 님블뉴런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각 캐릭터 공략 및 경기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