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4 18:13 (금)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커세어'-역대급 업데이트 내용은?
상태바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커세어'-역대급 업데이트 내용은?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6.21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펄어비스 ‘검은사막’이 글로벌 온라인 간담회를 열고 신규 클래스 ‘커세어’를 비롯한 하반기 불어올 변화의 바람에 대한 힌트를 유저들에게 전했다.

정경인 대표의 펄어비스는 “지난 19일 진행된 검은사막 글로벌 온라인 간담회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를 통해 신규 클래스 ‘커세어’와 하반기 콘텐츠 업데이트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규 클래스 ‘커세어’는 ‘해적’ 콘텐트의 자유분방하고 유쾌한 여성 캐릭터로 PC-콘솔-모바일 동시 업데이트된다. 검은사막 세계관 내에서 희귀한 물건을 팔기로 유명한 ‘까마귀 상단’과 관련된 인물로 훔친 보물 지도를 통해 모험하는 이야기를 이끌어 간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커세어는 로프를 이용한 고유의 이동 기술을 바탕으로 물 흐르듯 연계되는 자유로운 액션이 특징이다. 늘어나는 형태의 주무기 ‘세레나카’를 사용하며 로프 액션과 연계해 전방, 후방은 물론 공중에서도 자유롭게 이동하고 공격하는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커세어 사전 생성은 오는 23일부터 시작하며 검은사막 PC-콘솔-모바일 모든 플랫폼에 29일 업데이트된다.

같은날 업데이트될 썸머 시즌은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정착을 위한 검은사막 시즌제 콘텐츠다. 기존 시즌과 다르게 시즌 캐릭터 1개와 다른 캐릭터 1개가 연결돼 전투, 기술 경험치 외에도 장착 아이템까지 공유한다. 시즌 졸업 후에도 지속적인 성장을 돕는 ‘성장 패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캐릭터의 특성이나 콘셉트는 유지한 상태에서 새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고유 특성 부여, 스킬 리메이크 등 리부트 업데이트를 10월 중 진행한다. 캐릭터를 꾸준히 플레이해 온 기존 이용자들의 애정에 보답하는 업데이트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이 밖에 ▲ 대저택 ▲ 아토락시온 시카라키아 ▲ 야르의 모험 ▲ 붉은 전장 신규 지역 ▲ 심해의 공포 ▲ PvP 시즌 ▲ 꿈결 디네 ▲ 무역시대의 세부 내용 및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했다.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는 녹화 중계방송이 아닌 현장 라이브로 트위치 및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했다. 행사는 검은사막 PC, 콘솔, 모바일 정보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게 세분화해 색다른 연출을 선보였다. 메인 무대를 중심으로 플랫폼 세션을 나눠 다양한 정보를 공개했다.

연회 라이브 방송은 10만 명 이상 이용자가 트위치 및 유튜브로 동시 시청해 역대 최고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 연회는 트위치 전 세계 실시간으로 가장 많이 보는 시청 순위(게임분야), 리그 오브 레전드, GTA5에 이어 3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및 2021년 하반기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