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0 21:37 (월)
매일유업 셀렉스, 'UN 세계 요가의 날' 후원
상태바
매일유업 셀렉스, 'UN 세계 요가의 날' 후원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6.2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매일유업의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2021 UN 세계 요가의 날 한국행사를 후원했다. 

UN 세계 요가의 날(6월 21일)은 2014년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 제안에 따라 제정된 날이다. 국내에선 UN 세계 요가의 날 한국행사조직위원회 주관 하에 2015년부터 서울 시청광장, 올림픽공원, 광화문광장 등에서 UN 세계 요가의 날 공식 한국행사를 진행해왔다. 

UN 세계 요가의 날 한국행사조직위는 지난해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피하고자 비대면 행사를 열었다. 줌(ZOOM)을 통해 생중계된 올해 행사는 황아영, 요기다니엘, 원정혜, 미스 미트리 샤(Ms Maitri Shah)의 수준 높은 교육을 비롯해 싱잉볼·핸드팬 연주, 인도 전통춤 까탁댄스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매일유업은 21일 진행된 제7회 2021 UN 세계 요가의 날 공식 한국행사에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틴'과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제품을 후원했다.

[사진=매일유업 셀렉스 제공]
[사진=매일유업 셀렉스 제공]

셀렉스 스포츠는 셀렉스 산하 스포츠 전문 브랜드로 분말타입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파우더’와 RTD(Ready to Drink) 타입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체내 흡수가 빠른 '분리유청단백질(WPI)'만 100% 사용한 게 특징이다. 특히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운동 전후 빠른 단백질 보충을 위한 제품이다. 운동 전후 음용에 적합하도록 갈증을 해소하는 깔끔한 맛을 구현했고, 달걀 3개 분량인 단백질 20g과 L-카르니틴 200g을 함유해 단백질 보충은 물론 운동 전후 활력 보충에도 좋다"고 소개했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는 맛과 영양, 편의성을 모두 챙긴 프로틴바다라는 평가다. 매일유업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견과류를 50% 이상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근육·뼈 건강을 위해 셀렉스가 독자 개발한 영양설계(단백질, 류신, 비타민D 구성)를 반영했다. 50g 제품 1개만으로 근육, 결합조직 등 신체를 구성하는 주요 성분인 단백질 12g, 단백질 대사에 관여하는 필수 아미노산 류신 830㎎, 칼슘 및 인 흡수에 필요한 비타민 D 10 ㎍을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 계시는 분들이 요가와 셀렉스를 통해 몸과 마음을 회복하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매일유업은 지난 4월 고객맞춤형 건강관리를 위해 셀렉스 전용 쇼핑몰 셀렉스몰을 오픈했다. 셀렉스의 다양한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