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2:42 (목)
넥슨 '엘소드', 여름 업데이트 'The Quattuor' 사전예약
상태바
넥슨 '엘소드', 여름 업데이트 'The Quattuor' 사전예약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6.2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 ‘엘소드(Elsword)’가 10년 만에 4라인 캐릭터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에 유저들을 모집한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24일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The Quattuor(더 콰투르)’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여름 업데이트 ‘The Quattuor’는 다음달 8일 진행 예정으로 세 번째 전직 라인 이후 10년 만에 선보이는 네 번째 전직 라인을 담고 있다. 엘소드에서는 캐릭터별로 각기 다른 능력을 보유한 ‘전직라인’이 존재하며 라인에 해당하는 캐릭터를 선택한 뒤 1차, 2차, 3차, 마스터 단계까지 전직을 진행하며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사진=넥슨 제공]

 

이번에 선보이는 4라인 업데이트는 다음달 엘소드를 시작으로 각 캐릭터에 4라인 전직을 순차 적용하고 각 캐릭터에 대한 스토리도 추가할 예정이다.

‘The Quattuor’의 사전 예약은 내달 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참여 유저에게는 ‘[코보] 2021 사전 예약 아바타 선택 큐브’, ‘[코보] 2021 사전 예약 액세서리 지원 큐브’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다음달 8일까지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점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이벤트 캐릭터 생성 후 각 퀘스트만 완료해도 빠르게 99레벨을 달성할 수 있다.

또 ‘+10 아포칼립스 Type-Void 무기’부터 빠른 성장을 도울 장비와 액세서리 및 초월의 서, 포션, 펫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신규,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99레벨 달성 시 넥슨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엘소드의 ‘The Quattuor’ 사전예약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