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오딘: 발할라 라이징' 29일 출시, 사전 다운로드 시작
상태바
'오딘: 발할라 라이징' 29일 출시, 사전 다운로드 시작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6.28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카카오게임즈 신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오딘)’이 출시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남궁훈, 조계현 대표의 카카오게임즈는 28일 “대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누구나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다음 게임에서 오딘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29일 오전 9시 정식 출시 이후 플레이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오딘은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 거대한 대륙을 그대로 구현한 오픈월드 ▲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 게임은 출시에 앞서 진행한 사전 예약에 400만 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사전 캐릭터 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에 참가자가 몰려 서버를 추가로 증설해 최고 기대작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2021년 최고 기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29일부터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다음 게임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