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5 11:43 (토)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시즌9 사전예약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시즌9 사전예약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6.28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이 신규 시즌 오픈을 앞두고 사전 예약자들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남궁훈, 조계현 대표의 카카오게임즈는 28일 “핵앤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시즌 9’ 오픈을 앞두고 이날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시즌 9 사전 예약은 이날부터 신규 시즌 오픈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본인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참여한 모든 신청자는 게임 내 아이템인 ‘염수왕의 졸개’ 애완동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이와 함께 오는 8월 22일까지 신규 시즌 복귀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금까지 진행된 총 8개 시즌 중 기존에 플레이 한 챌린지 리그 횟수에 따라 ‘얼음 개구리 애완동물’, ‘빛의 오리아스 은신처 장식물’ 그리고 ‘칠흑의 발자국 이펙트’ 등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현재 진행 중인 시즌 8 ‘결전’ 챌린지 리그를 플레이한 이용자가 다음달 신규 시즌 9 챌린지 리그에서 레벨 10을 달성하게 되면 ‘블랙홀 포탈 이펙트’ 아이템을 얻게 된다.

7월 한국 출시 2주년을 맞이해 선보일 시즌 9에서는 새로운 재미로 무장한 챌린지 리그, 풍성한 보상, 대규모 밸런스 조정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핵앤슬래시의 진수로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시즌 9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사전 예약 소식은 ‘패스 오브 엑자일 톡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