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16 (금)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열풍, 본격 행보 시작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열풍, 본격 행보 시작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6.29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카카오게임즈 야심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오딘)’이 뜨거운 열기 속 출시했다. 카카오게임즈의 효자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남궁훈, 조계현 대표의 카카오게임즈는 29일 “대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오딘)’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및 다음 게임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오딘은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출시에 앞서 진행한 사전 예약에 400만 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사전 캐릭터 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에도 참가자가 몰려 서버를 추가로 증설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기도 했다. 28일엔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양대 마켓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날부터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골드’, ‘소환권’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길드로 집결하라!’ 이벤트 및 미션 수행 이벤트를 통해 특정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주문서’, ‘골드’, ‘희귀 장비 제작 재료’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여기에 게임을 5레벨까지 플레이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다채로운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LG전자와 제휴 이벤트를 통해 4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LG울트라기어’ 및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출시와 함께 신규 TV CF 영상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는 ‘토르’와 ‘로키’가 등장해 강렬한 인게임 전투를 선보인다.

카카오게임즈 2021년 최고 기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카카오톡 내 게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다음 게임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정식 출시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