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서머너즈 워' 소환사의 길 퀘스트,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도 받자
상태바
'서머너즈 워' 소환사의 길 퀘스트,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도 받자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6.29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가 유저들이 더욱 쉽고 재미있게 배우며 성장할 수 있는 ‘소환사의 길’을 도입한다.

송재준 대표의 컴투스는 29일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가이드 콘텐츠인 ‘소환사의 길’에 새로운 퀘스트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소환사의 길은 서머너즈 워를 처음 접한 초보 유저부터 복귀한 유저까지 단계별 과제 수행을 통해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차근차근 알아갈 수 있도록 구성된 퀘스트형 가이드 시스템이다. 지난해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의 플레이 편의성을 높이고자 도입됐으며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서머너즈 워의 풍성한 콘텐츠를 많은 유저들이 쉽고 재미있게 익히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사진=컴투스 제공]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소환사의 길 도입 당시 소개됐던 퀘스트에 이어 다섯 번째 퀘스트가 신규로 생성된다. 퀘스트는 차원홀, 카이로스 던전, 시험의 탑 등 전투 콘텐츠를 비롯해 건물 건설, 고대 룬 제작, 몬스터 2차 각성 등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콘텐츠와 관련된 임무가 제공되며 수행을 완료하면 여러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특히 소환사의 길 5단계 퀘스트에서는 완료한 임무에 따라 신규 소환서인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는 기존 전설의 소환서에 얻을 수 있는 몬스터의 범위를 넓혀, 물·불·바람·빛·어둠 등 전 속성 대상의 태생 4~5성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소환 주문서다.

이밖에도 컴투스는 전투 시 몬스터 스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메뉴를 추가해 더욱 편리하게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서머너즈 워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