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4 17:16 (금)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GT 하이프로틴' 출시, '홈트족' 겨냥
상태바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GT 하이프로틴' 출시, '홈트족' 겨냥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6.30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운동을 포함한 외부 활동이 어려워지면서 홈트족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몸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단백질 음료가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남양유업에서 홈트족을 위한 식물성 고단백질 두유 제품 ‘맛있는 두유GT 하이프로틴’을 새롭게 출시했다.

남양유업은 30일 "맛있는 두유GT 하이프로틴은 △ 식물성 고단백질 제품으로 한 팩 기준 단백질 1일 권장량 약 19%를 함유하고 있다. 또 △ 식이섬유 하루 권장량 6%(1.5g)와 비타민D(3ug)를 함유했으며 △ 설탕 무첨가와 1팩에 85㎉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무첨가 두유액으로 건강까지 생각한 ‘맛있는 두유GT 하이프로틴’ 제품은 남양유업만의 GT공법을 통해 첫 맛부터 끝 맛까지 깔끔하게 살린 두유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사진=남양유업 제공]
[사진=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맛있는 두유GT 하이프로틴은 운동 전후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홈트족을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 식사 대용은 물론 간식으로도 유용한 제품이”이라며 “앞으로 좋은 제품을 많이 출시해 고객 건강과 즐거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맛있는 두유GT 하이프로틴 제품은 현재 다양한 e(이)커머스 경로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