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4 17:16 (금)
위메프오, '쿠캣마켓' 가정간편식 2시간 안에 배달한다
상태바
위메프오, '쿠캣마켓' 가정간편식 2시간 안에 배달한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0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위메프 오가 가정간편식(HMR) 2시간 내 배달 서비스를 선보인다. 

위메프 오는 1일 "간편식 전문 푸드몰 ‘쿠캣마켓’ 카테고리를 신규 오픈하고, 상품 주문 시 2시간 내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쿠캣마켓 카테고리에는 밀키트, 디저트, 식단관리 등 인기상품 40여 종이 입점했다. 주요 상품은 △ 딸기쏙우유찹쌀떡 △ 원팩감바스 △ 납작막창 △ 매콤닭바베큐 △ 감자탕볶음밥 등이다. 

배달 주문은 평일 및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일요일 제외)까지 가능하다. 전 상품은 2시간 내 당일 배달한다. 저녁 7시 주문 건은 저녁 9시까지 받아볼 수 있다. 배달비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서비스는 강남구, 송파구, 서초구 3개 지역에서 우선 실시하며, 앞으로 서비스 지역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사진=위메프 오 제공]
[사진=위메프 오 제공]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5일까지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4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결제 수단에 따라 2000원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위메프 오 관계자는 “수산시장 회 배달, 전통시장, 쿠캣마켓 등 다양한 플랫폼과 협업을 적극적으로 진행중”이라며 “이용자들이 생활 전반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편리하게 배달 주문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 오 쿠캣마켓 배달은 IT 기반 종합 유통물류 브랜드 '부릉'에서 전담한다. 최근 위메프 오는 부릉을 운영하는 메쉬코리아와 협약을 맺고 ‘실시간 라스트마일 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쿠캣마켓 배달을 포함 향후 전략적 협업을 통해 위메프 오를 이용하는 점주들과 고객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