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마비노기 '드러난 심연: 크롬바스',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실시
상태바
마비노기 '드러난 심연: 크롬바스',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실시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7.01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 ‘마비노기’가 최상위 던전이 포함된 새로운 업데이트를 앞두고 이벤트를 연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1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드러난 심연: 크롬바스’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상위 던전 콘텐츠 중심의 ‘드러나 심연: 크롬바스’ 업데이트는 오는 22일 공개되며 이에 앞서 다양한 분야의 스펙 업을 위한 ‘밀레시안 FULL BOOST!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넥슨 제공]

 

먼저 ‘부스트 조의 특별 훈련’ 미션 완수 시 회득 가능한 ‘블랙 콤보 카드 파편’을 모으면 최대 여섯 개의 슬롯을 개방할 수 있는 블랙 콤보 카드를 만들 수 있다.

이와 함께 주차별로 ‘스타더스트 부스트·특성 부스트’, ‘에코스톤 부스트·정령 육성 부스트’, ‘평판 부스트’ 등 다양한 분야의 스펙업 지원을 위한 버프(능력치 강화효과)를 지급한다.

오는 8일까지는 학회 후원 퀘스트 완료 시 스타더스트 재료 보상을 2배로 지급하고 특성레벨을 올릴 수 있는 ‘브리’ 아이템의 획득량 2배 혜택과 주간 최대 브리 획득 제한 2배 상승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8일부터 15일까지는 에코스톤의 승급 확률을 각 등급별로 10%까지 상향하고 정령 획득 경험치 2배 혜택과 주간 최대 획득 경험지 제한 2배 상승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15일부터 22일까지는 평판 경험치 획득량 2배 혜택과 일일 최대 획득 경험치 제한 2배 상승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지급되는 업그레이드 쿠폰을 통해 최대 20레벨의 에르그 부여 카탈리스트를 만들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타더스트 5레벨 달성, 시드 피나하 10회 완수, 정령 무기 30레벨 달성, 훈련 미션 30회 완료 등 다양한 미션을 완수하면 최대 10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박스를 지급한다.

넥슨은 마비노기 서비스 17주년을 기념해 오는 7일까지 한정 굿즈 ‘에린 마그넷 5종세트’를 비롯해 ‘도미노피자’, ‘버거킹’ 등 다양한 배달음식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드러난 심연: 크롬바스’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