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4 18:13 (금)
SPC그룹 파스쿠찌, 여름 한정메뉴 5종 들여다보니
상태바
SPC그룹 파스쿠찌, 여름 한정메뉴 5종 들여다보니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02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크림슨 포도 빙수’ 등 여름 시즌 한정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파스쿠찌는 2일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크림슨 포도, 망고, 수박 등 다양한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게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신메뉴는 △ 씨 없는 크림슨 포도와 쫀득한 식감의 코코넛젤리가 어우러진 크림슨 포도 빙수, △ 애플망고주스에 코코넛젤리를 넣어 식감을 살린 ‘애플망고 스파클링’과 ‘애플망고 리프레셔’, △ 수박을 갈아낸 후 젤라또와 수박 초콜릿을 올린 '수박그라니따' 등이다.

이와 함께 ‘민초(민트초코)’ 열풍에 힘입어 ‘민초 그라니따’도 출시했다.

신제품은 8월 말까지 파스쿠찌 매장에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사진=SPC 파스쿠찌 제공]
[사진=SPC 파스쿠찌 제공]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1일까지 매장을 방문해 여름 한정 신메뉴를 구입하는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12일부터 31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여름 한정 신메뉴 5종 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이번 여름에는 크림슨 포도와 같은 이색 과일을 활용하는 등 개성 넘치는 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파스쿠찌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