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교원더오름, 하루 한 포 '웰씨드 에너지샷' 출시
상태바
교원더오름, 하루 한 포 '웰씨드 에너지샷'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7.0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교원더오름이 건강기능식품 '웰씨드 에너지샷'을 선보인다.

교원그룹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바쁘고 지친 일상에 부족한 에너지를 채워주는 마시는 에너지 ‘웰씨드 에너지샷’을 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교원더오름에 따르면 신제품 웰씨드 에너지샷은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1, B2, B6, B12 등 다양한 비타민 B군과 비타민C 등 종합 에너지 건강기능식품이다.

 

[사진=교원더오름 제공]
[사진=교원더오름 제공]

 

교원더오름은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일일 권장 섭취량 대비 강화된 함량의 영양성분으로 하루 한 포 섭취만으로도 필요한 에너지를 꽉 채울 수 있도록 했다. 타우린, 과라나추출물, 포도당 등 에너지원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부원료 또한 엄선하여 담았다"며 "분말 타입의 새콤달콤한 열대과일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마케팅 관계자는 “현대인들은 각자 학업, 집안일, 업무, 운동 등 다양한 일상을 소화해가며 충분한 휴식을 즐길 시간도 없이 바쁜 일상를 보내고 있다”며 “바쁜 일상 속 활력이 필요한 모든 순간, 맛있고 간편하게 에너지를 채울 수 있는 웰씨드 에너지샷으로 건강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일상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웰씨드 에너지샷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원더오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