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4 18:13 (금)
SPC삼립 떡 브랜드 '빚은앳홈', 편의점서 만나요
상태바
SPC삼립 떡 브랜드 '빚은앳홈', 편의점서 만나요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07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삼립이 리테일 떡 브랜드 ‘빚은앳홈’을 론칭했다.

SPC삼립은 7일 "빚은앳홈은 전통과 현대 스타일을 접목한 SPC삼립 떡 프랜차이즈 ‘빚은’을 가까운 편의점과 할인점에서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 리테일 전용 브랜드"라고 소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800번 이상 치대 쫄깃한 찹쌀떡 속에 호두 앙금을 채운 ‘방앗간 찹쌀떡’, 단호박, 쑥 등 3가지 맛으로 구성된 ‘3色찹쌀떡’, 서리태, 단호박, 완두콩, 밤 등 토핑을 넣어 건강한 맛을 낸 ‘영양찰떡’ 등이다.

[사진=SPC삼립 제공]
[사진=SPC삼립 제공]

최근 디저트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도 선보였다. 3중 포앙 기술로 찰떡 속에 과일 잼과 크림치즈 커스터드를 넣어 한 번에 3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 크림떡(청포도, 블루베리)’과 인절미 속에 크래프트사(社) 크림치즈를 넣어 더욱 부드러운 ‘크림치즈 카스텔라 인절미’등이 그 주인공이다.

SPC삼립 관계자는 “빚은의 떡 제조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빚은앳홈을 론칭했다”며 “향후 빚은 브랜드 인지도와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들이 우리 전통 먹거리들을 더욱 친근하고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예고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