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성수기 맞은 하이트진로 '테라', 새 TV광고 공개
상태바
성수기 맞은 하이트진로 '테라', 새 TV광고 공개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08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하이트진로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청정라거-테라'의 100% 리얼탄산을 강조한 신규 TV광고로 주류시장 공략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8일 "본격적인 맥주의 계절을 맞아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테라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 

하이트진로는 테라를 마시는 순간 느껴지는 청량감을 다양한 토네이도 장면을 통해 생생하게 전달하는 광고를 선보여왔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신규 광고에선 ‘이 맛이 청정라거다’라는 슬로건 아래, 강력한 리얼탄산 100%의 청량감을 리얼탄산이 병으로 만들어지는 특수효과를 통해 직관적으로 전달, 더욱 역동감 넘치는 토네이도를 선보인다. 특히 화보촬영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공간과 분위기를 통해 테라의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색다르게 연출할 뿐 아니라 보는 재미도 배가시켰다"고 전했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광고는 테라의 리얼탄산 방울들이 신비롭게 생성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탄산 방울들이 모여 역동적인 토네이도를 형성하다 병 형태로 변한다. 황금빛 방울이 가득한 테라 탄산병을 공유가 잡아 마시는 순간 녹색 병의 테라로 바뀌며 장면이 극적으로 전개된다. 신록이 어우러진 자연 속 테라 바(bar)에서 공유와 친구들이 테라를 즐기고, 탄산이 강렬하게 터지며 청정한 맛을 만끽하는 공유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광고에는 테라의 본질이자 청정라거 핵심인 100% 리얼탄산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해 실제 음용 쾌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노력했다”며 “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치열한 주류 시장 내 경쟁력 확보를 위해 힘쓰겠다”고 힘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