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0 21:37 (월)
남양유업 CSR, 대구지점 취약계층 아이들 위한 급식물품 후원
상태바
남양유업 CSR, 대구지점 취약계층 아이들 위한 급식물품 후원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09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남양유업 대구지점 임직원들이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한 급식 후원 물품을 대구 동구 자원봉사센터 측에 전달했다. 

남양유업은 9일 "자사에서 생산하는 음료 제품 ‘과수원’ 30박스를 동구 자원봉사센터에 전달한 가운데, 해당 물품은 지역 아동복지센터와 연계해 취약계층 아이들 급식 물품으로 쓰일 예정이다. 남양유업 대구지점 임직원들은 지난해 12월에도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한 두유 제품 32박스를 후원한 바 있다"고 소개했다. 

남양유업 대구지점은 2019년 대구 동구 자원봉사센터와 연을 맺고, 관내 공원에서 조리부터 배식활동까지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 급식 봉사 활동을 꾸준히 펼쳐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무료 급식소 운영이 어려워지자, 아이들을 위한 후원 물품 전달 활동으로 그 명맥을 이어왔다.

[사진=남양유업 제공]
[사진=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 대구지점 임직원은 “따뜻한 지역사회가 되도록 더 많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온정을 나누는 남양유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대구 지역에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역 주민들이 어려움에 빠지자 남양유업은 의료진과 자원봉사단을 위한 생수 2만 개와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한 두유와 음료 10만 개를 대구 지역에 전달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