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매일유업X제주올레, 올레길 방문하면 셀렉스 키트 제공한다
상태바
매일유업X제주올레, 올레길 방문하면 셀렉스 키트 제공한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1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김선희 대표가 이끄는 매일유업이 사단법인 제주올레와 상호 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지난 9일 제주올레 사무국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서명숙 제주올레 이사장과 신진주 매일유업 본부장, 고정수 매일홀딩스 본부장이 참석했다. 매일유업은 후원금 2000만 원과 함께 제주올레가 내년 1월까지 7개월 간 매달 4500명에게 제공할 수 있는 셀렉스 제품을 후원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양사는 ESG(친환경·사회적·지배구조 개선) 경영과 관련한 다양한 협업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으로 매일유업과 제주올레는 공동으로 ‘매일이 건강한 발걸음, 셀렉스로 함께해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제주올레 패스포트 구매자 및 올레스테이 투숙객은 건강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매일유업 셀렉스 제품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셀렉스 제품 키트는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로 구성된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사진=매일유업 제공]

제주올레는 걸어서 제주도를 여행하는 장거리 도보여행 길(425㎞, 26개 코스) '제주올레'를 만들고 운영하고 있다. 제주올레 패스포트는 도보 여행자를 위한 여행증명서로, 제주올레를 걸으며 전 코스 스탬프를 모두 찍으면 제주올레 여행자센터에서 완주증과 완주메달을 받을 수 있다. 완주자임을 공식 인증 받으면 제주올레 공식홈페이지 '완주자 명예의 전당'에 이름이 등록된다. 제주올레 패스포트는 15곳의 공식안내소와 제주별책부록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우수한 영양설계를 바탕으로 한 셀렉스가 올레길을 걷는 여행자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동행자가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매일유업은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견과류를 50% 이상 함유해 맛과 영양, 건강을 모두 챙긴 프로틴바다. 근육·뼈 건강을 위해 셀렉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영양설계(단백질, 류신, 비타민D 구성)를 반영 50g 제품 1개만으로 단백질 12g, 필수 아미노산 류신 830㎎, 비타민 D 10 ㎍을 섭취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100% 분리유청단백질(Whey Protein Isolate)만 사용한 스포츠 단백질 음료다. 분리유청 단백질은 체내 흡수 속도가 빨라 운동 전후 단백질 보충에 적합하고, 유당과 지방이 없어 소화, 칼로리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다.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330㎖ 1팩에 달걀 3개 분량인 단백질 20g과 L-카르니틴 효소 200㎎이 들어 있어 운동 중 에너지와 활력 보충을 돕는다. 초콜릿과 복숭아 맛 2종으로 출시되며 칼로리는 각각 99㎉, 90㎉"라고 덧붙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