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또왔(은)단닭!'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또왔(은)단닭!' 이벤트 진행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7.14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엔씨(NC)소프트 ‘트릭스터M’이 ‘발굴’ 콘텐츠를 즐기며 ‘트레저 스팟’에서 응모권 획득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김택진 대표의 NC소프트는 14일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또왔(은)단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왔(은)단닭은 트릭스터M의 ‘발굴’ 콘텐츠를 즐기며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오는 28일까지 ‘트레저 스팟(특별한 보물이 숨겨진 지점)’에서 응모권을 발굴할 수 있다. 응모권을 많이 획득할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이용자는 1주차(14일~21일) ‘고려은단 응모권’, 2주차(21일~28일) ‘교촌치킨 응모권’을 각각 발굴할 수 있다.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고려은단·교촌치킨과 관련한 문제를 푸는 퀴즈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당첨자는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와 ‘교촌 발사믹 치킨’을 받는다. 이벤트 기간 가장 많은 응모권을 모은 이용자는 노트북을 선물 받는다.

NC는 트릭스터M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트레저 가디언’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는 오는 20일까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트레저 가디언의 장비 상자(이벤트)’, ‘트레저 가디언의 지원 상자(이벤트)’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