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오!그래놀라 다이제', 오리온 자체 콜라보
상태바
'오!그래놀라 다이제', 오리온 자체 콜라보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20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오리온의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가 신제품 ‘오!그래놀라 다이제’를 출시한다.

오리온은 20일 "오!그래놀라 다이제는 간편대용식 ‘오!그래놀라’와 스테디셀러 ‘다이제’를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이라며 "다이제 주원료인 통밀의 고소한 맛과 영양은 그대로 살리면서, 그래놀라의 바삭한 식감을 더한 게 특징"이라고 전했다.

오리온은 "국산 쌀, 귀리, 호밀 등 5가지 곡물을 가공해 만든 오곡 그래놀라에 다이제 초콜릿을 뿌려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다이제 모양을 본떠 만든 미니 다이제 쿠키가 함께 들어 있어 특별한 맛과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미니 다이제 쿠키는 오리온이 60년 넘게 쌓아온 비스킷 제조 기술 노하우를 접목해 우유와 함께 먹어도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다. 이와 함께 식이섬유 볼을 담았다. 제품 50g을 먹으면 바나나 1개 분량 식이섬유(4g)를 충족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사진=오리온 제공]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이 지난 2월 ‘고래밥’과 콜라보한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은 친숙한 캐릭터와 대중적인 맛으로 눈길을 끌었다. 오리온은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1983년 출시 이후 남녀노소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간식 다이제와 두 번째 콜라보를 결정했다.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는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선보인 간편대용식 제품이다. 농협에서 제공하는 국산 쌀 및 호밀, 귀리 등을 그대로 가공해 만든 ‘오!그래놀라’ 10종(검은콩, 과일, 야채, 카카오, 딸기, 단백질, 팝 크랜베리 아몬드, 팝 초코 아몬드, 초코고래밥, 다이제)과 ‘오!그래놀라바’ 4종(검은콩, 무화과베리, 단호박고구마, 카카오&유산균볼)이 있다. 최근 간편대용식 수요 증가 트렌드에 힘입어 2021년 상반기 매출액이 전년 대비 35% 이상 성장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그래놀라 다이제는 인기 통밀 과자 다이제와 콜라보를 통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맛과 영양, 먹는 재미 모두를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향후에도 그래놀라 대중화를 선도해나가기 위해 다양한 새로운 시도를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