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FC서울-한국야쿠르트(hy)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FC서울-한국야쿠르트(hy) 파트너십 체결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22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과 신선건강식품 종합유통기업 hy(한국야쿠르트)가 2021 시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FC서울은 22일 "hy와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단백질 전문 브랜드 ‘프로틴코드’ 제품 패키징에 FC서울 공식지정 음료 및 엠블럼이 표출될 예정"이라며 "또 구단은 프로팀과 산하 유소년팀에 hy로부터 단백질 제품을 지원받아 선수단 건강 관리와 컨디션 유지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서울과 hy는 다양한 스포츠마케팅 활동도 함께 진행한다.

홈경기에 hy 브랜드 노출 광고는 물론 프로틴코드 단백질 정기구독 신청자를 대상으로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구단 공식 SNS를 통해 hy 프로틴코드 드링크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FC서울 제공]
[사진=FC서울 제공]

hy는 "프로틴코드는 최근 떠오른 건강과 채식 트렌드에 발맞춰 지난 5월 발매한 제품이다. 간편하게 100%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드링크 타입 제품을 선 출시했고, 조만간 파우더 타입 제품을 통해 단백질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며 "특히 드링크 제품은 hy만의 프레시매니저(FM)를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받아볼 수 있는 ‘단백질 구독’ 서비스가 가능한 게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구단 관계자는 "이번 hy와 파트너십을 계기로 FC서울은 향후에도 다양한 업종 브랜드들과 공격적인 스포츠마케팅으로 구단 브랜드 가치 제고 및 축구팬 확대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