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32 (금)
배스킨라빈스 자체 콜라보, '체리쥬빌레+초콜릿'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자체 콜라보, '체리쥬빌레+초콜릿'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23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여름시즌 한정 제품으로 ‘체리 초코 쥬빌레’를 새롭게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23일 "신제품 체리 초코 쥬빌레는 배스킨라빈스 스테디셀러 ‘체리 쥬빌레’와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섞어 만든 제품이다. 달달한 초콜릿과 상큼한 체리 과육이 완벽한 맛 조화를 자랑한다. 올 여름 시즌 한정 판매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 하트 모양의 미니 케이크 ‘체리 러브’ △ 체리 쥬빌레 블라스트에 초콜릿 소스를 드리즐한 ‘체리 초코 블라스트’ △ 마카롱 사이에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브라우니 큐브를 넣은 ‘아이스 마카롱 초콜릿 브라우니’ △ 찹쌀떡 속에 프랄린 피칸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넣은 ’아이스 모찌 초콜릿’ △ 초코 시트에 체리 리본과 체리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아이스 롤케이크 체리 초코’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는 체리 초코 쥬빌레 출시를 기념해 ‘킵 캄 앤드 러브 체리(KEEP CALM & LOVE CHERRY)’ 바이럴 영상도 공개했다. 체리 초코 쥬빌레와 함께 화려하면서도 달콤한 여름을 보내자는 의미의 ‘LOVE CHERRY’ 메시지를 담은 영상으로, 가수 겸 배우 크리스탈이 모델로 등장한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배스킨라빈스는 매장에서 오는 25일까지 체리 초코 쥬빌레를 비롯한 시즌 제품 5종(‘체리 러브’ 케이크 제외)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같은 기간 배달 이용 고객에게는 배달비 혜택도 제공한다.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미 인기가 입증된 두 제품의 만남을 통해 탄생한 ‘체리 초코 쥬빌레’는 올 여름 흥행 보증 수표가 될 것"이라 기대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