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8 14:17 (토)
오리온 '초코파이', 여름 맞아 레몬 옷 입었다
상태바
오리온 '초코파이', 여름 맞아 레몬 옷 입었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2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오리온이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브랜드 ‘초코파이하우스’의 2021 여름 한정판 ‘레몬초코파이’를 출시했다. 여름에 맞춰 선보인 '민트초코파이'에 이어 레몬케이크를 초코파이로 재해석했다.

오리온은 27일 "레몬초코파이는 올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초코파이하우스 한정판 제품이다. 레몬 담은 비스킷을 레몬 빛 초콜릿으로 커버링해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구현했다. 마시멜로 속에 레몬 잼으로 만든 크림을 넣어 한입 베어 물면 레몬의 상큼함이 입안 가득 퍼진다. 제품 표면에 이중 토핑된 쿠키&레몬파우더와 부드러운 마시멜로 조화도 일품"이라고 소개했다.

오리온은 레몬 풍미와 초코파이의 최적 조화점을 찾고자 베이커리, 카페 등에서 실제 판매하고 있는 디저트들을 연구해 제품을 개발했다.

[사진=오리온 제공]
[사진=오리온 제공]

초코파이하우스 디저트 초코파이는 초코파이를 재해석해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로 탄생시킨 제품. '당근케이크', '티라미수' 등 차별화된 맛과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주목받앗다. 현재 전국 편의점 냉장 코너를 비롯해 도곡본점, 압구정점 등 초코파이하우스 매장과 e(이)커머스 채널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팡, 마켓컬리, 헬로네이처 등에서 판매 중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다양해지는 디저트 수요에 발맞춰 이색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새콤상큼한 레몬초코파이를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시즌에 맞는 콘셉트로 맛과 디자인을 차별화하는 시도를 계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