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2 (금)
bhc '혼치킨 세트', 1인가구 공략 본격화
상태바
bhc '혼치킨 세트', 1인가구 공략 본격화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2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1인 가구에 최적화된 메뉴 ‘혼치킨 세트’를 선보인다.

bhc치킨은 29일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혼치킨 세트는 bhc치킨 대표메뉴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후라이드‘ 등 4종류 각 반 마리에 인기 사이드 메뉴 달콤바삭 치즈볼(5개)과 콜라로 구성됐다. 단 후라이드 세트 메뉴는 뿌링치즈볼와 묶었다"고 전했다. 

1인 가구 한 끼 식사는 물론 혼자서도 '치맥(치킨+맥주)'을 즐기기 좋은 메뉴라는 평가다. 혼치킨 세트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배달 수요가 확대됨에 따라 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배달의민족과 요기요로 구매할 수 있는 전용 메뉴다. 

bhc치킨에 따르면 이번 세트 메뉴는 소비자와 매장 현장의 요청을 적극 반영한 제품이다. 

bhc치킨은 "자사는 꾸준히 가맹점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달 소간담회에서 소비자들을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는 가맹점 사업주들이 반 마리 세트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많았다는 의견을 냈다. 본사는 이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이번 세트 메뉴를 기획해 본격 판매에 들어가게 됐다"고 밝혔다.

[사진=bhc치킨 제공]
[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은 혼치킨 세트 메뉴가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배달 소비 확산으로 세분화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고객 만족도와 가맹점 매출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그동안 치킨업계에서는 반 마리 메뉴가 크게 활성화되지 않았는데 이번 세트 메뉴 출시로 ‘혼치킨’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소통을 활발히 전개해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개발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다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