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8 14:17 (토)
배스킨라빈스 플래그십 스토어, '100가지 맛을 내 맘대로'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플래그십 스토어, '100가지 맛을 내 맘대로'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30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뉴BR' 콘셉트에 100가지 맛 아이스크림 컬렉션을 적용한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Parnas mall)점'을 오픈했다.

배스킨라빈스는 30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점은 미국 유명 인테리어 디자인 브랜드 오스모스(OSMOSE)사와 협업했다. 우아한 라인과 기하학적 디자인의 아르데코 스타일을 배스킨라빈스만의 콘셉트로 재해석했으며,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하나의 예술 작품을 보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 뉴BR 콘셉트를 적용해 배스킨라빈스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와 우드톤이 조화를 이루면서, 스마트 혁신을 통한 매장의 디지털화가 돋보인다는 평가다.

배스킨라빈스는 "매장에 들어서면 중앙에 디지털 메뉴보드가 위치해 있다. 4면을 크게 감싸는 디스플레이가 거대한 규모감을 선사하고, 아이스크림을 상징하는 캐릭터들이 퍼레이드를 펼치는 생동감 넘치는 FULL 3D 애니메이션 등을 공개해 고객들이 메뉴를 고르는 재미와 시각적인 만족도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색 메뉴도 기대를 모은다. 100가지 맛 아이스크림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데, 현재 국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판매 중인 맛은 물론 트렌드를 반영한 오가닉(Organic) 및 저칼로리(Low calories)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해외 인기 플레이버와 배스킨라빈스가 이달의 맛으로 선보였던 히트 제품, 그리고 파르나스몰 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플레이버 등도 판매한다. 

고객 개개인 취향을 반영해 나만의 맛과 디자인으로 사전 주문할 수 '커스텀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점만의 이색 메뉴다. 고객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앱) 사전 예약을 통해 케이크 사이즈와 드리즐, 다양한 아이싱 및 원하는 문구 등 추가 장식을 설정할 수 있다.

100가지 아이스크림 중 2가지 맛을 골라, 최대 1만 개까지 나만의 맛을 만들 수 있는 '레이어드 쉐이크', 플랫 화이트 커피 위에 3가지 크림(레몬, 피넛 카라멜, 쑥)을 골라 즐기는 '크림 플랫 화이트'도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파르나스몰점 오픈을 기념해 8월 8일까지 해피앱을 통해 시그니처 음료 '크림 플랫 화이트 커피' 1+1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볼펜 굿즈를 무료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파르나스몰점은 매장을 단지 제품을 사고 파는 장소가 아닌, 문화적 만족감을 지향하는 소비자 '아트슈머(art+consumer)'까지 만족시킬수 있는 매장”이라며 “향후 부산 등 주요 거점 도시 중심으로 100가지 맛(100 Flavors) 플래그쉽 모델 확산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