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bhc, HMR '치킨텐더' 2일 롯데홈쇼핑 라이브 
상태바
bhc, HMR '치킨텐더' 2일 롯데홈쇼핑 라이브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8.02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가 2일 오후 3시 40분부터 4시 40분까지 60분 동안 가정간편식(HMR) 제품 ‘치킨텐더’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선 롯데홈쇼핑에서만 단독 판매되는 ‘치킨텐더’ 기획 상품을 기존 수량에 1팩씩 추가한 치킨텐더 9팩, '뿌링클시즈닝' 9팩, '뿌링뿌링소스' 9팩으로 구성해 기존 가격과 동일하게 판매한다.  

bhc는 "치킨텐더는 바삭함을 강조한 프리미엄 치킨으로 닭 한 마리에서 두 조각 밖에 나오지 않는 '속 안심살'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통살 식감이 살아있는 제품"이라며 "육즙이 살아 있어 촉촉한 식감과 비스킷을 먹는 듯한 식감이 잘 어우러져 '겉바속촉' 치킨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아이들 영양 간식을 비롯해 '치밥' 또는 술안주 등 남녀노소 함께 즐기기 제격"이라고 소개했다.

함께 판매되는 뿌링클시즈닝과 뿌링뿌링소스를 가족 구성원 입맛에 맞게 뿌려 먹거나 찍어 먹을 수 있다.

[사진=bhc 제공]
[사진=bhc 제공]

bhc는 "휴가 시즌과 올림픽 기간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국민 간식 치킨을 간편하게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 방송을 특별 기획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bhc 관계자는 “무더위로 인해 면역력이 많이 요구되는 요즘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bhc HMR 치킨 메뉴로 건강한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라며 “그동안 bhc가 외식 시장에서 보여준 제품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HMR 제품 출시와 마케팅 강화를 통해 HMR 시장에서 경쟁력을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hc는 지난 2월 ‘창고43 왕갈비탕’, ‘창고43 어탕칼국수’, ‘창고43 소머리곰탕’ 등 3종을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HMR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창고43 소고기국밥’, ‘창고43 추어탕’, ‘창고43 돼지고기김치찜’ 등을 내놨으며 최근에는 ‘bhc 맵스터 닭가슴살 스테이크’, ‘bhc 맛초킹 닭가슴살 큐브’ 등 치킨 메뉴를 접목한 새로운 HMR 4종을 선보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