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8 14:17 (토)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신규 던전 '불법 군수공장' 업데이트
상태바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신규 던전 '불법 군수공장'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8.0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엔씨(NC)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블소)’이 하오방 암시장 지하에 위치한 고대 던전을 선보인다.

김택진 대표의 NC소프트는 4일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블소)’이 신규 고대 던전 ‘불법 군수공장’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불법 군수공장’은 하오방 암시장 지하에 위치한 대규모 공장이다. ‘천공의 유랑선’을 제작한 일당을 추적하던 막내가 ‘불법 군수공장’에서 전쟁을 준비 중인 기계공 ‘비장’을 마주하는 곳이다. 이용자는 통합던전에서 ‘봉마’ 탭을 눌러 신규 던전을 즐길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블소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까지 ‘천공의 유랑선’을 공략 완료한 이용자는 성공 단계에 따라 봉마 경험치 부적을 얻는다. 해당 부적을 사용해 ‘불법 군수공장’ 봉마 단계를 올릴 수 있다. 성공 단계별로 삼성 흑요석, 의협의 휘석 상자, 설풍 원기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얻는다.

전체 서버 기준 최초로 61/66/71 단계를 공략 성공한 파티는 축복받은 천부해방석, 이글거리는 군수공장 인장 상자, +13 진 광천혼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NC는 ‘깨비촌 시즌2’, ‘소울패스 시즌2’, ‘찬란한 여름이 온다!’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수영복 특별 선물’ 이벤트를 통해 8월 18일 정기점검 전까지 신석샵에서 수영복을 0신석에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