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도미노피자 등 식품업계, 말복 맞아 '치킨 프로모션' 박차
상태바
도미노피자 등 식품업계, 말복 맞아 '치킨 프로모션' 박차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8.11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식품업계가 올 여름 무더위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보양식으로 제격인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폭염으로 지친 고객들의 기운을 북돋아줄 푸짐한 양과 다양한 맛의 구성, 할인 혜택까지 골고루 갖춘 제품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 도미노피자, '꽉찬 치캉스팩 윙콤보 세트’ 할인

도미노피자는 11일 "말복을 맞아 푸짐하게 먹고 원기 회복할 수 있도록 ‘도미노 꽉찬 치캉스팩 윙콤보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도미노 꽉찬 치캉스팩 윙콤보 세트는 '허니&갈릭 윙스(8조각)'와 '갈릭&허브 윙스(8조각)', '코카-콜라' 500㎖로 구성돼 두 가지 맛 윙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드디시 허니&갈릭 윙스는 달콤한 양념에 알싸한 갈릭소스가 어우러져 풍성한 감칠맛을 선사한다"고 소개했다. 

도미노 꽉찬 치캉스팩 윙콤보 세트는 12일까지 복날 기간 한정으로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대폭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 KFC '치킨 버켓 및 복날팩 쿠폰' 혜택은?

KFC는 전국 매장에서 인기 치킨과 버거를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앱)쿠폰 3종을 선보였다. 치킨버켓을 최대 4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2종과 인기 버거와 치킨으로 구성된 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복날팩 쿠폰이다. 

치킨버켓 할인쿠폰을 통해선 시그니처 메뉴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이 담긴 버켓, 닭다리 통살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순살 치킨 ‘블랙라벨치킨’ 8조각이 담긴 버켓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복날팩은 KFC에서 오래 사랑받아 온 버거와 치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징거버거'와 '타워버거', 핫크리스피치킨 2조각과 '오리지널치킨' 2조각으로 구성됐다. 복날팩 쿠폰을 통해 버거 2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앱쿠폰 3종을 이용하려면 11일까지 KFC 공식앱을 통해 해당 이벤트 쿠폰을 다운받은 후 매장 주문 시 적용하면 되며, 딜리버리로도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KFC는 오는 16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핫크리스피치킨 4조각과 '갓양념치킨' 4조각, 총 8조각으로 구성된 '반반 버켓'을 할인하며, '핫통삼겹베이컨버거' 단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타워버거를 저렴한 값에 제공한다.

◆ 한솥도시락, 치킨 신메뉴 '저렴하게 만나요'

한솥도시락은 ‘한솥 신메뉴닭! 말복 한정할인이닭!’이라는 슬로건으로 전국 750여 개 매장에서 대대적으로 행사를 펼친다. 11일까지 ‘후라이드순살(중)’, ‘후라이드순살(소)’을 할인 판매한다. 

한솥도시락은 "양념치킨소스, 케이준소스도 제공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한솥만의 새로운 치킨시리즈 메뉴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을 자랑한다. 또 도시락과 같이 즐길 수 있는 '소' 사이즈와 '혼맥' 할 수 있는 '중' 사이즈로 다양하다"고 소개했다.

소 사이즈는 양념치킨소스와 케이준소스 중 택1, 중 사이즈는 소스 2종 모두 제공된다.

 

업계 관계자는 “보양식을 먹고 무더위 피로를 풀려는 고객들이 많아 다양한 치킨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참고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