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펄어비스 검은사막 '커세어' 등장, 파트라카로 '팔딱생선해적단'과 전장 지휘
상태바
펄어비스 검은사막 '커세어' 등장, 파트라카로 '팔딱생선해적단'과 전장 지휘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8.1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펄어비스 ‘검은사막’이 주무기 ‘파트라카’를 사용해 시원시원한 공격을 펼치는 신규 클래스 ‘커세어’를 공개했다.

정경인 대표의 펄어비스는 11일 “검은사막 PC, 콘솔 ‘커세어’ 각성 클래스를 이날 선보였다”고밝혔다.

각성 ‘커세어’는 ‘파트라카’를 주무기로 사용하며 ‘팔딱생선해적단’과 함께 전장을 지휘하는 클래스다. 근거리의 적을 검으로 응수하고 멀리 있는 적에게 작살로 대응하는 등 다채로운 공격 기술을 지녔다. 대표 스킬로 ▲ 선장 출격 ▲ 해수의 유혹 ▲ 태양을 가리는 소살과 ‘팔딱생선해적단’이 공격을 지원하는 ▲ 선장의 명령 : 개시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커세어’ 각성을 기념해 기술 경험치 증가, 접속 유지 보상 등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접속 유지 시 ▲ [이벤트] 불사의 조언 ▲ 단단한 흑결정 조각 등을 획득 가능하다. ‘은화 쇼핑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는 24일까지 ▲ [이벤트] 샤카투의 상자 ▲ 크론석 등을 은화로 구매할 수 있다.

지난 6월말 시작한 ‘썸머 시즌’의 조기 졸업도 도입했다. ‘시즌 패스 도전과제’를 모두 완료한 이용자는 조기 졸업 시 ‘추억이 담긴 상자’ 등을 받는다. 썸머 시즌 수료 특별 보상으로 ‘동(V) 카포티아 목걸이’를 획득할 수 있다.

검은사막 콘솔 이용자는 오는 23일 플레이스테이션4 론칭 2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 [2주년] 뜨거운 모험의 시작 ▲ [2주년] 타오르는 아그리스의 열기 등을 받을 수 있다. 스페셜 접속 보상도 함께 열어 ▲ [이벤트] 마린 로망스 의상 상자 ▲ 고급 액세서리 상자 등을 획득 가능하다.

검은사막 최신 업데이트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