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스카이 서퍼-ROBO' 업데이트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스카이 서퍼-ROBO'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8.1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가 신규 몬스터를 추가했다.

송재준, 이주환 대표의 컴투스는 13일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에 신규 몬스터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해당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몬스터는 ‘스카이 서퍼’ ‘ROBO’ 등 2종으로 사이버 스페이스를 콘셉트로 화려한 비주얼과 강력한 스킬을 자랑한다.

[사진=컴투스 제공]

 

보드를 타고 하늘을 나는 태생 5성 몬스터 ‘스카이 서퍼’는 적을 공격하고 절반의 확률로 공격 게이지를 흡수하는 등 다양하고 파워풀한 스킬을 갖추고 있으며 태생 4성 몬스터 ‘ROBO’는 작은 공 모양의 귀여운 로봇 형태로 가공할 능력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업데이트에 앞서 티저 영상과 일러스트로 등장을 예고한 두 몬스터는 공개 당시 미래를 연상시키는 공간을 배경으로 차별화된 비주얼을 선보이며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에 컴투스는 보다 많은 유저들이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신규 몬스터 중 하나인 태생 4성 ‘ROBO’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태생 3성 이상 몬스터 소환을 통해 포인트를 모으고 100포인트를 누적 달성하면 이벤트 기간에 한정해 ROBO를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서를 지급한다. 신규 몬스터를 포함해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해당 몬스터를 성장시키면 전투 횟수에 따라 신비의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컴투스는 유저들이 신규 몬스터의 스킬, 활용법 등을 보다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모의 전투 시스템인 ‘전투 훈련장’에 스카이 서퍼와 ROBO를 추가했다. 시험의 탑 하드 레벨의 100층 클리어 보상을 전 속성 대상 4~5성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로 변경하고 이계 레이드 2~5단계에서 얻을 수 있는 보상도 상향했다.

또 길드 상점 내 길드 인장 상점도 도입하고 점령전 시즌 보상으로 주어지는 신규 재화 길드 인장으로 점령전 배경 및 등장 이펙트, 건물 스킨 등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