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SPC삼립, 미국 1위 그릭요거트 ‘초바니’ 국내 론칭
상태바
SPC삼립, 미국 1위 그릭요거트 ‘초바니’ 국내 론칭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8.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삼립은 미국 1위 요거트 브랜드를 론칭한다. 

SPC삼립은 13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 마켓컬리를 통해 초바니(Chobani) 그릭요거트를 국내에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초바니는 미국 그리스식 요거트 시장 1위 브랜드로, ‘더 많은 사람에게 더 좋은 음식을(Better food for more people)’이라는 브랜드 미션 아래 동물복지 프로그램으로 키운 소에서 착유한 우유와 신선한 과일을 사용한 제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SPC삼립은 지난 5월 초바니와 국내 독점 공급 및 판매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사진=SPC그룹 제공]

초바니 팝업스토어는 ‘테이스트 리얼, 초바니 미니카페’ 콘셉트로 자연을 표방한 아트웍으로 꾸며졌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 1층에 자리잡았으며 2주간 운영된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초바니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일회용 우드 스푼을 제공하며, 초바니 제품 6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초바니 에코백을 한정 수량 증정한다.

온라인 단독 판매처 마켓컬리에서는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오후 11시 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 문 앞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SPC삼립은 "‘초바니 그릭요거트 무지방 플레인’은 달걀 2개 분량의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어 건강하고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다"며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시티델리 등 SPC그룹 계열 브랜드 매장으로 판매처를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담당자는 "초바니 판매처와 라인업 확대는 물론 국내 원료를 사용한 제품 생산도 추진할 것”이라며 “향후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관련 제품군을 다양하게 출시해 미래 건강먹거리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