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19 21:50 (화)
CGV, '인질' 감독과 함께하는 '무비 라이브 딜' 진행
상태바
CGV, '인질' 감독과 함께하는 '무비 라이브 딜'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17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올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리얼리티 액션 스릴러 ‘인질’이 '무비 라이브 딜'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CJ CGV가 "영화 ‘인질’의 '무비 라이브 딜'을 17일 저녁 8시부터 1시간동안 CGV 모바일 앱에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무비 라이브 딜'은 생동감 넘치는 영화 이야기 ‘무비 라이브’와 티켓 초특가 ‘라이브 딜’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CGV만의 특별 라이브 방송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영화에 대한 다양하고 생생한 정보 전달을 위해 이은선 영화 전문기자와 영화 ‘인질’의 필감성 감독이 '무비 라이브 딜'을 진행할 예정이다.

'무비 라이브 딜'은 지난해 12월 ‘원더 우먼 1984’를 시작으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루카’, ‘콰이어트 플레이스 2’, ‘킬러의 보디가드 2’, ‘발신제한’, ‘랑종’ 등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작품들을 소개해왔다. 특히, 최근에 진행한 ‘랑종’의 '무비 라이브 딜'은 배우 겸 무속인 정호근씨가 깜짝 등장해 누적 시청자 2만7000명, 좋아요 클릭 수 17만개를 기록하는 등 영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CGV에 따르면 이번 '무비 라이브 딜'에서는 이은선 영화 전문기자의 진행으로 ‘인질’의 간략한 줄거리, 제작진 및 출연 배우 소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영화 ‘인질’의 필감성 감독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비하인드 스토리, 영화에서 주목해야 할 포인트 등을 설명한다. 라이브로 진행되는 만큼 중간중간 영화와 관련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실시간으로 질문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수량 특가 상품과 스페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무비 라이브 딜'에서는 영화를 기대하는 많은 관객들을 위해 ‘인질’ 관람권을 선보인다. 방송 시 진행되는 퀴즈나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일반 2D 관람권, CJ ONE 포인트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 내 '무비 라이브 딜' 배너를 클릭해 라이브 방송에 참여 가능하다.

김나연 CGV 커머스사업파트장은 “지금까지 다섯 번 진행한 '무비 라이브 딜'에 참여한 영화팬들이 누적 12만명을 넘을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며 “'무비 라이브 딜'을 사랑해주시는 관객들을 위해 출연 배우 및 감독과의 영화 토크, 인터뷰 등 앞으로 더욱 흥미로운 구성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의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액션 스릴러로 오는 18일 개봉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