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온라인 게임대회 시즌2 참가자 모집
상태바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온라인 게임대회 시즌2 참가자 모집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8.1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 e스포츠 대회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본격적인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19일 “넷마블에프앤씨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온라인 게임대회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레볼루션 챌린지 시즌2’를 예고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레볼루션 챌린지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다음달 6일부터 16일까지 전 경기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대회 종목은 문파 대 문파의 단체 대결인 ‘비무 연승전’이다.

[사진=넷마블 제공]

 

참가 방법은 문파장이 선수로 참가할 10명의 문파원을 선택한 후 게임 내 신청페이지를 통해 오는 24일 정오까지 신청하면 되며 참가자 발표는 25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우승 및 준우승 팀에게는 각각 상금 1000만 원, 500만 원과 함께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수상자 외 참가자 전원에게는 흑신석 2천개 등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대회 관련 상세 진행 내용은 공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비무 연승전은 문파원들과의 단합이 중요한 콘텐츠로 이번 대회는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재미 제공할 것”이라며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최고의 문파를 가리를 이번 대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