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넷마블, 29일 '마블 퓨처 레볼루션' 론칭쇼... 슈퍼주니어 함께
상태바
넷마블, 29일 '마블 퓨처 레볼루션' 론칭쇼... 슈퍼주니어 함께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8.2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이 출시가 임박한 게임 론칭쇼를 연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가 이끄는 넷마블은 "오는 29일 오후 3시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론칭쇼 ‘마블 퓨처 레볼루션 미래혁명 대격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공식 채널 '넷마블TV'를 비롯 아프리카TV, 네이버TV, 트위치를 통해 라이브 시청할 수 있다. 

오성균 해설과 김수현 아나운서를 비롯해 곽민선, 테스터훈, 여우비, 오킹, 엔조이커플 손민수 등 인플루언서 16명이 참가한다. 각 인플루언서들은 4명씩 4조로 마블 퓨처 레볼루션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블리츠’, ‘특수작전’, ‘오메가 워’에서 대결을 펼친다.

[사진=넷마블 제공]

보이그룹 슈퍼주니어 멤버들도 참가한다. 스페셜 게스트와 인플루언서들이 한 팀을 이뤄 게임을 플레이하는 ‘슈주를 지켜라’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 웹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에 출연한 바 있는 동해, 은혁, 예성, 이특 등이 유저들과 만난다. 

넷마블은 "인플루언서 페스티벌 개최를 기념해 생방송 쿠폰 이벤트, 퀴즈 이벤트, MVP 투표 이벤트 등 다양한 시청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오는 25일 오후 5시 글로벌 240여개국에 정식 출시된다. 이는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로 전 세계 1억 2000만 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의 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작품이다.

넷마블은 게임 론칭에 맞춰 42곡을 수록한 OST 앨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컨버전스 사운드 트랙도 발매했다. 음악 플랫폼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아마존 뮤직, 유튜브 뮤직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대니 구 마블 게임즈 디렉터는 "이 앨범은 록과 오케스트라의 융합, 예술과 음악의 혁명, 게임의 미래 등을 주제로 다양한 멤버들이 참여해 제작한 작품"이라며 "곧 전 세계 마블 팬을 위한 오케스트라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재욱 넷마블몬스터 사운드팀 팀장은 "마블 게임즈 음악 분야의 인재들과 함께 게임 음악 장르의 가능성을 확장한 의미 있는 프로젝트"라며 "OST 앨범과 게임 출시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