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SPC그룹 잠바주스 '마시는 프로틴 RTD' 특징은?
상태바
SPC그룹 잠바주스 '마시는 프로틴 RTD' 특징은?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8.2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마시는 프로틴 RTD(Ready to Drink)’를 출시했다.

잠바주스는 24일 "프로틴 RTD는 △ 프로틴스무디 스트로베리 △ 프로틴스무디 초코(이상 250㎖) 2가지 맛으로 선보였으며, 합성 향료를 전혀 넣지 않고 설탕 대신 프락토 올리고당을 사용해 건강함을 더한 게 특징"이라며 "또 MPI분리유단백을 사용해 음료 1병만으로 달걀 약 3개 분량인 단백질 17g, 하루 칼슘 권장량 62%까지 섭취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잠바주스 프로틴 RTD는 잠바주스 전 매장을 비롯해 전국 500여 파스쿠찌 매장과 파리크라상 등 SPC그룹 브랜드 매장에서 판매한다. 또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해피앱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사진=SPC그룹 잠바주스 제공]
[사진=SPC그룹 잠바주스 제공]

한편 잠바주스는 ‘홈트(홈트레이닝)’ 콘텐츠로 유명한 피트니스 크리에이터 ‘흥둥이(흥 있는 쌍둥이)’를 제품 홍보 모델로 기용해 SNS 이벤트를 진행, 홍보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프로틴 전문 브랜드 ‘프로틴유’와 제휴를 통해 건강 인플루언서를 통한 홍보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지난해 프리미엄 과채 RTD 주스 출시에 이어 잠바주스의 건강하고 맛있는 프로틴 스무디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RTD로 출시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고, 판매처를 지속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