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15 (금)
엔씨(NC) '블레이드 & 소울 2', 사전 다운로드+상세 정보 공개
상태바
엔씨(NC) '블레이드 & 소울 2', 사전 다운로드+상세 정보 공개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8.24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엔씨(NC)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2(블소2)’가 출시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와 함께 특화기능 등 인게임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김택진 대표의 NC소프트는 24일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블소2)’가 이날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PC는 NC의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을 통해 블소2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할 수 있다. NC는 26일 자정부터 블소2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블소2는 입문자를 위한 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블소2 공식 유튜브 및 공식 커뮤니티에서 경공, 사가, 야화 등 게임 이용에 필수적인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블소2 사전예약은 746만 이용자가 참여했다. 리니지2M(738만)을 넘는 국내 최다 사전예약 기록이다. 사전예약 혜택은 오는 26일 안내 및 지급된다.

NC는 블소2 런칭 트레일러 ‘액션 MMO의 시작’을 공개했다. 주요 클래스들의 전투 장면을 통해 블소2만의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담아냈다.

블소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소2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퍼플에선 블소2의 특화 기능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NC 게임을 모바일과 PC에서 끊김 없이 즐길 수 있다. 고해상도의 그래픽과 퍼플 전용 편의 기능(퍼플on, 퍼플talk 등)도 이용 가능하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NC는 오는 26일 0시 블소2 출시에 맞춰 특화 기능 2종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보스 타이머’와 ‘아이템 목록’ 기능으로 블소2를 더욱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보스 타이머는 보스 몬스터의 리젠(regeneration, 부활) 시간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다. 블소2 보스 몬스터는 처치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시 등장한다. 이용자가 보스 몬스터를 공략한 후 보스 타이머에 기록하면 재등장 시간에 맞춰 PC와 모바일 퍼플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아이템 목록’은 획득한 아이템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이다. 문파원(이용자 커뮤니티 구성원)이 획득한 아이템에 대한 정보(처치 몬스터, 처치 시간 등)를 확인할 수 있다. 게임 내 거래소를 통해 거래가 완료되면, 목록에서 제거하고 별도 메모를 남길 수 있다.

NC는 이 밖에도 ‘퍼플talk 리워드’ 이벤트를 열고 ‘퍼플live’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상세 내용과 일정은 추후 공개한다.

사전 설치 시 5만 금화(게임 내 재화)를 보상으로 받는다. 블소2 론칭 ‘카운트다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설치를 완료한 이용자는 25일 오후 10시부터 자정까지 퍼플 로비에 접속하면 ‘용정차 50개’를 추가로 얻는다.

자세한 내용은 퍼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