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2 00:25 (금)
매일유업 상하키친 '누룽지죽', 간편하고 든든하게
상태바
매일유업 상하키친 '누룽지죽', 간편하고 든든하게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8.2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매일유업 가정간편식(HMR·Home Meal Replacement) 전문 브랜드 ‘상하키친’이 신제품 누룽지죽 2종을 선보인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상하키친 누룽지죽은 누룽지를 두 번 볶아 구수한 풍미와 쫀득하고 찰진 식감을 더한 간편대용식이다. 파우치 형태의 멸균 패키지를 적용해 실온보관이 가능하고, 포장을 개봉해 파우치째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을 수 있어 간편하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사진=매일유업 제공]

 

상하키친 누룽지죽은 소고기버섯 누룽지죽과 들깨닭고기 누룽지죽 2종으로 출시되며, 2종 모두 한우사골을 우려낸 육수를 사용했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상하키친 소고기버섯 누룽지죽은 국내산 소고기와 건조하지 않은 표고버섯으로 풍부한 감칠맛을 냈고, 들깨닭고기 누룽지죽은 담백한 국내산 닭가슴살에 들깨를 듬뿍 넣어 더욱 구수한 맛을 냈다.

관계자는 “상하키친 누룽지죽은 온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한우사골 육수와 국내산 육류를 사용한 제품이다. 죽이 일상 대용식으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엄선한 재료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죽을 만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취향과 입맛에 맞는 새로운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상하키친은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한 끼를 만드는 가정간편식 브랜드다. 카레 3종(버터치킨카레, 비프카레, 포크카레)과 파스타소스 3종(크림, 토마토, 로제), 스프 3종(감자크림, 양송이크림, 클램차우더)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신제품 상하키친 누룽지죽 2종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