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에픽세븐, 신규 영웅 '남국의 이세리아' 업데이트
상태바
에픽세븐, 신규 영웅 '남국의 이세리아'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8.27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이 비밀 수사를 위해 바닷가를 찾은 영웅 ‘이세리아’를 모티브로 한 신규 영웅을 공개했다.

장인아 대표의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27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남국의 이세리아’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남국의 이세리아는 5성 등급의 화염 속성 사수 영웅으로 현재 진행 중인 여름 특별 서브 스토리 ‘성검 기사단과 여름의 군주’에서 비밀 수사를 위해 바닷가를 찾은 ‘이세리아’를 모티브로 한 신규 영웅이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남국의 이세리아는 2번째 스킬인 ‘진압을 시도합니다’를 통해 아군의 행동게이지를 증가시키고 무작위 적 2인에게 폭탄을 설치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3번째 스킬인 ‘꽃의 검이여!’와 연계하면 설치된 폭탄을 격폭시켜 강력한 데미지와 함께 기절 시킬 수 있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적 전체 공격력 감소와 같은 광범위한 약화효과 스킬도 보유하고 있어 다방면에서 활약할 수 있다.

남국의 이세리아와 함께 신규 아티택트 장비 ‘심해에 뜨는 별’도 업데이트 됐다. 사수 직업만 착용이 가능하며 착용 후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적에게 2턴간 폭탄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남국의 이세리아와 좋은 시너지가 기대된다.

26일부터는 여름 특별 서브 스토리 ‘성검 기사단과 여름의 군주’ 2주차 스토리가 시작돼 1주차 스토리에 이은 또다른 모험을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